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뉴토끼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정보

장르

판타지, 액션


작가

스토리: 엄재경 작화: 호패


연재처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


연재 기간

시즌 1: 2015. 06. 06. ~ 2016. 12. 17.

시즌 2: 2017. 02. 11. ~ 2019. 02. 23.

시즌 3: 2019. 05. 18. ~ 2021. 10. 02.

시즌 4: 2022. 03. 26. ~ 연재 중단


연재 주기


이용 등급

12세 이용가




줄거리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웹툰은 이문열의 소설을 웹툰 형식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마법과 모험을 테마로 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주인공인 지오는 마법스크롤 상인으로, 특별한 마법력이 담긴 다양한 스크롤을 판매하며 여러 모험을 겪게 됩니다. 그는 다양한 마법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며, 그들의 이야기와 마법 세계에 녹아들면서 여러 사건과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웹툰은 주로 지오가 마법스크롤을 소개하고, 스크롤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생기는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지오는 스크롤을 통해 다른 세계로 여행하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각 에피소드와 챕터마다 다양한 마법적인 상황과 이야기가 전개되므로, 주요 플롯과 상세한 줄거리에 대해서는 각 에피소드를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작품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연재되고 있으니, 관련 플랫폼이나 출판사의 공식 웹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안내


등장인물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웹툰의 주요 등장인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 새로운 등장인물이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1. 지오 (Gio):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자 마법스크롤 상인. 여러 마법적인 이야기와 모험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2. 다얀 (Danyan): 지오의 동료이자 친구로, 함께 다양한 모험을 나서며 여러 사건을 해결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3. 마법사들과 다양한 캐릭터들: 지오가 마주치는 다양한 마법사나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마법 능력과 이야기를 통해 이야기에 다채로운 변화를 가져옵니다.


4. 몬스터 및 다른 마법적 존재들: 이야기 속에서 지오가 마주치는 다양한 몬스터나 마법적인 존재들이 있으며, 이들과의 조우를 통해 지오의 모험은 더욱 다채롭고 흥미진진해집니다.


위의 등장인물은 주요 캐릭터 중 일부이며, 웹툰에서는 지오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나 다양한 상황들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각 에피소드를 통해 추가적인 등장인물들이 나타나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조회수 14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