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뉴토끼

그 어장, 내가 가져보겠다


정보


장르

로맨스 판타지, 환생, 아기


작가

꽃니랑


출판사

슈어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


연재 기간

2021. 04. 18. ~ 연재 중


이용 등급

전체 이용가



전자책 정가500원/회차 당




줄거리


첫 번째 삶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질 인생이었던 재벌가 사생아 하소연, 두 번째 삶은 마교주의 사생아로 억울하게 살다간 장소소. 세 번째 삶은...... 전생에 읽었던 로맨스 소설 속, 쫄딱 망하는 악역 조연 가문의 사생아!

세 번째 삶도 사생아라니...... 너무 억울하다!

빌어먹을 운명, 이번 생만큼은 내 맘대로 살거야.


재벌가 사생아였던 첫 번째 삶, 마교주의 사생아였던 두 번째 삶을 지나 이번 생은 소설 속 멸문 당하는 가문의 사생아로 빙의했다...! 멸문당하는 가문따위 버리고 떠나려고 하는데, 원작에서는 사생아에게 신경도 쓰지 않던 아빠가 이상하다. "블리스, 너를 위해선 뭐든지 해줄 수 있단다." 그리고 미래에 가문을 멸문시킬 악녀인 언니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안녕, 아가야, 나는 네 언니야..." 그래! 이번 생은 가족들과 함께 살아보자! 라고 결심하자마자 원작 여주의 어장에 있어야 하는 남주들이 나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내 세 번째 인생, 이대로 괜찮을까?



안내


개요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작가는 꽃니랑.



공지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다온웹툰입니다:) 꽃니랑 작가님의 <그 어장, 내가 가져보겠다>가 다온스튜디오의 흥미진진한 각색과 귀여운 그림으로 독자님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세 번의 환생 후,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살아가는 것이 목표인 '블리스' 그런 블리스에게 원작 남주들이 집착하기 시작한다. 힐링 로맨스 판타지, <그어장>은 5주 연재 1주 휴재로 매주 수요일 웹툰으로 연재될 예정입니다. 하여 21화는 11월 22일에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온 웹툰 드림



등장인물

  • 블리스 폰 라비앙 하늘색 머리에 보라색 눈을 가진 본 작의 주인공. 마나의 형상[1]을 보고 언니, 아빠랑 소풍 나갔다가 마왕의 손[2]을 밟아 소멸시킨 대마법사 꿈나무.


  • 헬레나 폰 라비앙 검은색 머리에 자주색 눈을 가진 블리스의 언니. 동생에 의해서 무공 배움. 동생을 잘 챙긴다.


  • 헤리오스 폰 라비앙 하늘색 머리에 보라색 눈을 가진 블리스의 아버지이다. 황실 마법기사단 단장이다. 8서클인 대마법사이다.



그 어장, 내가 가져보겠다


조회수 49회
bottom of page